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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용역 소액수의견적제출 안내 공고
관** 2018-12-05 조회수 27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공고 제2018-11
 
2019년도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용역 소액수의견적제출 안내 공고
 
2019년도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용역을 위한 견적제출안내에 부치는 내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19년도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용역
용 역 기 간
2019.01.01. ~ 2019.12.31.
용 역 내 용
붙임의과업지시서참조
기 초 금 액
25,270,000(금 이천오백이십칠만원,부가세포함)
용 역 현 장
경기도 의정부시 체육로 265-25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전자입찰 개시일시
2018120517:00
전자입찰 마감일시
2018121115:00
전자입찰 개찰일시
2018121116:00
전자입찰 개찰장소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입찰집행관 PC

본 견적제출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첨부된 [붙임2]과업지시서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 있음을 알려 드 리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하 견적서 제출입찰로 표현하기로 함.
 
2. 견적제출방법
. 계약방법 : 소액수의(총액)입찰
. 견적제출방식 : 전자입찰, 지역제한(경기도) (적격심사 제외대상)
. 낙찰방법 : 제한적 최저가 (88%)
. 견적제출 개시일시 : 2018.12.05.() 17:00
. 견적제출 마감일시 : 2018.12.11.() 15:00
. 개찰일시 : 2018.12.11.() 16:00
. 개찰장소 : 의정부교육도서관 입찰집행관PC
. 청렴계약제 대상(견적 제출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을 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 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 기부상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

개인사업자인 경우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 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또한, 입찰자는 법인등기 부상 본점소재지를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을 말한다)까 지,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경기도 내에 소재하여야 한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입찰의 참가자 격) 및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동법 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소 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거 정보통신공사업자 등록한 업체.
. 공고일 현재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 터관련서비스사업)신고를 필한 업체.
- 계약시 최근년도 결산신고된 SW사업자 신고확인서 제출
.계약체결시 유지관리 대상 장비(5)의 해당 공급사 또는 제조사로부터 기술지원확약 (Certificate)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기술지원 협약사항 안내 세부내역은 [붙임3] 참고
해당 용역은 제조사(기술지원사)[기술지원 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니 협약 사항을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계약 체결시 기술지원 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확약서 등을 제출하지 않아 계약이 성립되지 아니할 경우 모든 책임은입찰자(계약상대자)에게 있으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제한 등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협약업체: 펜타시큐리티 외 3개사 (대상장비 5)
관련문의: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문헌정보과 박정희(031-836-9505)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
칙 제5조 제3항에 의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제품명: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세부품명: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111189901)] 직접생산확인증 명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가능 해야함, 확인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 없음)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자)
.본 용역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 는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Help Desk(T.1588-0800))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의 2 규정에 의하여 대기업 참여제한 사업임

 
4. 입찰시 유의사항
.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이에 근거한 별첨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지방자치단
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기획재정부 계약예 규, 국제표준규격 등 관련 규정 및 발주사의 계약 요령에 따름.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입찰 유의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였다고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자는 발주사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위배시 부정당사업자로
제제 조치.
. 본 사업은 수주자가 직접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되, 부득이 하도급 계약이 필요한 경
소프트웨어사업 하도급 계약의 적정성 판단기준(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제 2018-18, 2018.03.08.)을 준수하여함.
 
5. 입찰서 제출
. 입찰서 제출 기간 : 2018.12.05() 17:00 ~ 2018.12.11() 15:00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본 공고 건은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건 입니다.
.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견적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보낸문서함에서 견적서의 제출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공고 건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 2018.12.11.() 16:00,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하며,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견적제출자를찰자로 선정하되,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47, 2018.11.08)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별표1> 의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8. 계약체결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구비서류를 갖춰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합니다.
.낙찰자는 지정된 항목 5건에 대한 해당 물품 공급사·제조사로부터 발행된 기술지원 확약서 등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를 제출하지 못할시 계약이 체결되지 않음 을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2] 과업지시서, [붙임3]기술지원협약현황 참조)
9.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
증금은 납부 면제하되,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 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경기도교육비특 별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 무효입니다.
 
11. 입찰정보 제공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계약 일반조건,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 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더불어 우리도서관 공고서 및 과업지시서, 기타 붙임물을 잘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 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도서관)의 장애시에만 가능합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 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용역내용관련: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문헌정보과(031-836-9505 담당자 박정희)
. 입찰공고관련: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총무과(031-836-9502 담당자 이종수)
. 본 공고문과 입찰결과는 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 기 바랍니다.
 
12. 기타사항
.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 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51조의 규정에 의한 계약이행 의 보증을 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 중 별지1의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공고 건은 공동도급해당 사항이 아닙니다.
.본 공고건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경기도 교육청 감사관 (031-249-0999)및 경기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goe.go.kr)/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붙임 : 1. 2019년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용역 과업지시서 1.
2. 기술지원협약현황 5.
3. 소프트웨어사업 영향평가 검토결과서 1. .
 
20181205
경기의정부교육도서관 분임경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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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협약현황_5건.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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